런 오브 더 밀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02-6
런 오브 더 밀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02-6
눈이 많이 온 날 광주 동명동 카페 런오브더밀에 다녀왔어요.신상 카페라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눈이 와서 손님이 없는 줄 알았어요.그리고 위치도 좀 애매하네근데 왜 그래? 눈이 와도 손님이 너무 많아요.눈이 안오면 손님은 더 많겠네요. (´;ω;`)
광주 동명동 카페 런오브더밀 메뉴입니다.아메리카노 따뜻한 보리가루는 별표가 체크되어 있어서 시켜봤어요.초콜릿 무스 맛있다는 글을 보고 디저트도 하나 선택~ 비스킷 추가가 있는데 비스킷 추가한다는 것을 스모어를 주문해버렸습니다. (´;ω;`)
광주 동명동 카페 런오브더밀 메뉴입니다.아메리카노 따뜻한 보리가루는 별표가 체크되어 있어서 시켜봤어요.초콜릿 무스 맛있다는 글을 보고 디저트도 하나 선택~ 비스킷 추가가 있는데 비스킷 추가한다는 것을 스모어를 주문해버렸습니다. (´;ω;`)
낮에 가면 카페가 많이 어두워요. 들어오는 손님도 여기가 왜 이렇게 어둡냐고 그러더라고요. 흐흐흐, 이미 이웃 블로그에서 어두운 건 보고 갔기 때문에 저는 괜찮았어요!참고로 랑오 드 다밀은 수원지구에도 있대요.그래서 그런지 더 핫한 것 같아요.
이렇게 넓은 공간도 있었는데 여기 자리는 못 앉게…? 하는 것 같아요. 후후후 단체손님이 오거나 손님이 차면 앉을 수 있을까?
번호 주시고 앉아서 기다렸어요.근데 여기 카페 너무 추워요 의자도 차가워서 건물이 오래됐는지 너무 추웠어요ㅠ 게다가 저는 시원한 음료를 시켜서 더 추웠어요 ㅋㅋㅋ
주문하신 음료와 디저트 나왔습니다!미숫가루… 좀 재미있는데…?www아이스 음료를 시켰더니 아주 예쁜 잔으로 줬어요.따뜻한 아메리카노는 좀…그래도 커피맛은 괜찮았다는거야!(웃음)아이스 음료를 시켰더니 아주 예쁜 잔으로 줬어요.따뜻한 아메리카노는 좀…그래도 커피맛은 괜찮았다는거야!(웃음)보리 가루, 저 병이 꽤 무거워요.꼬들꼬들하고 너무 맛있었던 보리가루!하지만 폭설이 내리는 영하의 날씨에 카페 안도 추워서 얼음을 띄운 차가운 보리가루를 먹기에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ㅎㅎ 확실히 맛있어요! 따뜻한 날 드세요. 카페에 가서 미숫가루를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먹어본 카페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유명한 이유가 있지?비스킷 위에 초콜릿이랑 마시멜로가~ 가격이 천원인데 하나 정도? 시켜 먹어도 될 것 같아요!여기 비스킷이 너무 맛있거든요.그래서 초콜릿 무스를 시킬 때 꼭 비스킷을 추가해서 드시면 더 맛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궁금했던 동명동 카페랑 오브 더밀 초콜릿무스입니다!우선 비주얼 합격~~너무 맛있어 보이죠?(웃음)보여요? 이거 봐요~ 크림은 너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ω;`)솔직히 초콜릿 무스는 너무 달아요.저는 보리가루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다 못 먹었어요.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제가 작년에 동명동의 한 카페에서 초콜릿 무스를 먹었는데 그때는 이렇게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어요.근데 런오브더밀초콜릿무스가 더 맛있네요.(웃음)옆집 블로그에서 보고 너무 가고 싶었던 광주 동명동 카페 런오브더밀! 카페가 너무 추워서 얼른 나온 거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 흐흐흐 초콜릿 무스도 맛있었고 보리가루도 맛있었어!저는 운 좋게 처음 들어갔을 때는 자리가 꽤 있었는데 나갈 때는 자리가 없었어요. 신상 카페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서 주말에는 일찍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옆집 블로그에서 보고 너무 가고 싶었던 광주 동명동 카페 런오브더밀! 카페가 너무 추워서 얼른 나온 거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 흐흐흐 초콜릿 무스도 맛있었고 보리가루도 맛있었어!저는 운 좋게 처음 들어갔을 때는 자리가 꽤 있었는데 나갈 때는 자리가 없었어요. 신상 카페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서 주말에는 일찍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