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주파 자극기를 사용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남편이 항상 허리가 안 좋아서 근육통에 시달려서 이번에는 저주파 자극기를 사용해 봤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거라 기대했던 휴비딕 저주파 자극기입니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기본적인 저주파 자극기에 흡착패드까지 써봤습니다. 보통 근육통 완화를 위해 주로 사용되는 저주파 자극기인데 의료기기 제품으로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본 휴비딕 저주파 자극기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처음 써보는 거라 구성품 하나하나 다 낯설어요. 그래서 설명서를 꼼꼼히 읽고 사용해봤어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기본 컨트롤러와 패드, 접속선, 보관 패드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기 때문이고, 한 번 읽어보니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고 간결했습니다.
이거 흡착 패드예요. 기본적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조금 더 강한 압력을 원한다면 이 흡착 패드를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도 써보고 이거라도 써봤어요.
이거 흡착 패드예요. 기본적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조금 더 강한 압력을 원한다면 이 흡착 패드를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도 써보고 이거라도 써봤어요.
휴비딕 저주파 자극기
기본적으로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패드 접착력이 상당하거든요. 붙여서 떼기 쉽게 되어 있었어요. 만약 접착력이 떨어지면 물에 씻어서 쓸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코드에 맞게 접속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원하는 부분에 패드를 잘 붙이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또한 셀프로 하기 어려운 부분에는 붙여주는 사람이 있으면 훨씬 좋아요!
코드에 맞게 접속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원하는 부분에 패드를 잘 붙이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또한 셀프로 하기 어려운 부분에는 붙여주는 사람이 있으면 훨씬 좋아요!항상 허리가 안 좋아서 근육통이 있는 남편 허리에 써봤어요. 아픈 분들은 아래쪽 허리이기 때문에 이렇게 전체적으로 패드를 켜고 전원을 켰어요. 처음부터 세기를 높이거나 갑자기 높게 바꾸면 안 되는 것이 중요한 주의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원을 켜기 전에 0에 맞게 키웁니다.그리고 사용이 끝난 패드는 전용 보관소에 붙여두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서 하나씩 써보기도 하고 자동으로 해보기도 했습니다. 강도 조절도 상당히 미세했어요. 보통 물리치료를 하러 가면 해주는 바로 그거였어요!이번에는 흡착 패드를 사용해서 해봤어요. 동봉된 스펀지에 물을 묻혀서 합착패드에 끼워 쓰거든요. 부황처럼 생긴 게 뭔가 익숙한 느낌이야? 그리고 사용하는 것도 부황과 비슷했어요.거기에 휴비딕 저주파 자극기를 연결하면 다른 느낌으로 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사실 통증이 없는 부위로 하면 별로 효과가 없는데 통증이 있는 부위에 사용하면 확실히 시원해지는 느낌이거든요. 신기했어요 통증이 있거나 뭉친 부분에서 하다보면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휴비딕 저주파 자극기 HMB-100+흡착패드세트 WP-400 : 휴비딕 [휴비딕] 헬스케어 전문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휴비딕 smartstore.naver.com#휴비딕 #저주파자극기추천 #휴비딕저주파안마기 #저주파안마기 #근육통#휴비딕 #저주파자극기추천 #휴비딕저주파안마기 #저주파안마기 #근육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