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도 작년보다 더워진다는 기사가 많았네요. 날씨가 더워지면 카페가서 빙수 많이 사먹겠죠? 이번 포스팅은 업소용 눈꽃빙수 머신 스노우클래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꽃빙수?
빙수계의 혁명이라고 불릴 정도로 최근 몇 년 사이 붐이 되었습니다. 일반 빙수는 얼음을 먹는 것 같으면 눈꽃 빙수는 입 안에 넣으면 솜처럼 공답게 녹는 ‘식감’이 생기거든요.눈꽃빙수는 만드는 사람의 실력보다는 이른바 ‘장비의 힘’에 따라 모양과 맛이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소개해드리는 2023 버전의 개선된 스노우번 글로벌 프리미엄 눈꽃빙수 머신을 통해 맛집이 되는 방법을 소개해 볼까요?
측면의 모습,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네요. 크기는 295x460x465mm. 소형 카페에서도 요즘 스노우클래스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그래도 하루에 310kg 생산이 가능한 대형급 성능입니다.
손님이 많아 배달이 밀리는 바쁜 와중에 빨리 눈꽃빙수를 만들어야 하는데 다른 기계들은 보통 냉각에 필요한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스노우 클래스는 5초 만에 바로 생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거기에 고장률 1% 이하의 내구성도 있고, 이미 빙수로 유명한 대형 카페는 스노우밴 장비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2023년 개선된 점은.
상단에 장착할 연료탱크가 3->5리터로 커졌습니다. 대량 생산하는 업체라면 손이 한 번도 안 가겠죠? 그리고 항균 기능이 추가되어 세균 차단 및 번식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기존 밸브는 ON/OFF뿐이었으나 신형 눈꽃빙수기는 밸브 방식으로 바뀌어 눈꽃 내리는 양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냉각력이 분산되지 않고 더 강력하게 얼릴 수 있다고 합니다.긴 냉각이 필요한 배달 빙수, 얼음 맥주 위에 눈꽃을 올릴 때 편리하죠?
눈꽃빙수 생산중..오래 사용하다 보면 제빙날이 둔해질 수 있었지만 이제는 강도가 더 높아진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부식될 염려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원료통은 당연히 뚜껑을 덮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원료통은 당연히 뚜껑을 덮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드럼 접시가 초밀착 구조에 저수도 형태로 되어 있어 원료 손실이 이제 거의 없도록 완벽해졌습니다.드럼에 누출된 원료는 다시 통에 넣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타사 대비 재료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사용하고 남은 원료도 손쉽게 통을 분리하여 따로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냉각력이 워낙 좋아 매장을 오픈하고 빙수를 처음 게시했을 때부터 마감시간 빙수 주문까지 같은 냉각온도로 하는 눈꽃빙수기이기 때문에 고객님께도 일정 수준의 고급스러운 빙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날 스노우클래스에 방문해서 눈꽃빙수를 실컷 먹고 왔는데 그동안 제가 동네에서 먹었던 빙수와는 맛의 극한이 달랐어요.시간이 지나도 뽀송뽀송한 눈꽃이기 때문에 여름철 배달, 테이크아웃 빙수를 판매하는 카페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맥주도 얼린다!알코올까지 얼려 버리는 영하 50도의 성능이므로 맥주를 넣으면 바로 얼려 버립니다. 맥주뿐만 아니라 소주, 와인, 음료수 등 업소용 눈꽃빙수기를 사용했을 때 활용하는 방안은 무궁무진하네요.얼음맥주 만드는 방법은? 맥주의 일부를 연료 탱크에 넣고 차가운 컵에는 맥주를 따릅니다.그리고 스노우번에서 빙수를 위와 같이 쌓으면! 아래는 맥주의 탄산거품이 밖으로 튀지 않고 오래 보관되어 쭉 마실 수 있게 됩니다.완성된 모습입니다 (웃음) 처음 보시는 분들은 거품일 텐데 스노우번으로 만든 맥주 얼음입니다.이렇게 빨대로 밑에 갇힌 맥주를 마시면 목넘김의 시원함과 탄산의 느낌이 달라요! 오랫동안 새로 깐 맥주처럼 느껴져요. 빙질 다변화물과 우유, 원액 재료의 눈꽃빙수기 황금비율을 어떻게 맞추느냐에 따라 실타래, 면빙수, 눈꽃처럼 입자가 변하도록 조절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원료액도 스노우번으로 같이 공급하고 있습니다.왼쪽부터 눈꽃, 실타래, 면빙수입니다. 한눈에 봐도 전혀 다르죠? 저는 겉보기에는 면빙수가 신기하고 식감은 눈꽃이 사르르 녹는 게 제일 좋았어요.먹는 식감을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이는 요소도 카페에서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눈꽃빙수기 스노우번을 선택해서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사용방법도 우측 빨간 원터치 버튼으로 on/off 공회전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면 이보다 더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 라는 식으로 되었습니다.사용방법도 우측 빨간 원터치 버튼으로 on/off 공회전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면 이보다 더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 라는 식으로 되었습니다.녹차 초코!이렇게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빙수를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이래봬도 한 스쿱 떠먹다 보면 부드럽게 입안에서 사라지는 신세계이기 때문에 금방 순살이 됩니다.거칠고 딱딱했던 과거 얼음빙수와는 달리 부드러운 우유와 원액의 조합 덕분에 보는 맛, 먹는 맛을 모두 취할 수 있게 됩니다.그냥 한 번 떠서 먹어보니까 녹는 느낌이 강렬하다고 생각했어요. 청소도 간편하게그냥 한 번 떠서 먹어보니까 녹는 느낌이 강렬하다고 생각했어요. 청소도 간편하게그리고 다른 재료의 빙수를 만들 때에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렇게 물로 쉽게 세척할 수 있고 모든 부품은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곧 다가올 여름에는 스노우번 눈꽃 빙수 기계로 매출을 늘려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곧 다가올 여름에는 스노우번 눈꽃 빙수 기계로 매출을 늘려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